중국 황산 4박5일(제2일) - 3. 황산 4D 예술관
해외여행/중국

by 정산 돌구름 2016. 5. 9.
중국 황산 4박5일(제2일) - 3. 황산 4D예술관 & 황산문

오전에 잠구민택(潛口民宅)과 당모촌(唐模村)을 둘러보고 점심식사를 한 후 호텔에서 2시간여 휴식을 취한다.

4시에 호텔을 나서 오늘의 마지막 일정인 황산 4D예술관을 관람하고 황산문을 체험한다.

세차게 내리던 빗줄기도 이제 잠시 소강상태를 보인다.

황산문을 나서 버스로 5분 거리에 있는 식당에서 저녁식사를 한다.

가져간 소주에 칭따오(靑島)맥주와 함께 소맥하여 저녁식사와 겯들인다.

가이드가 과일세트 한바구니를 준다. 한국에서 딸이 보내온 것이다.

호텔 방으로 돌아와 과일과 함께 칭따오맥주를 사다가 한잔하고 잠자리에 든다..

06:40 아침식사(호텔) / 09:00 호텔 출발 / 09:25 잠구민택 도착(10:15 출발) / 10:25 당모(11:35) / 12:15 점심식사

13:30 식당 출발 / 13:40 호텔도착(16:00 출발) / 16:20 4D예술관(17:30) / 17:35 저녁식사(18:15) / 18:30 호텔도착

황산 4D 예술관(魔幻艺术画展) & 황산문(黃山門) 체험

황산 시내에 위치한 4D예술관은 한국의 유명한 4D예술단체에서 기획하여 20145월 오픈된 곳으로 평면그림과 입체그림을 절묘하게 조화한 실감나는 그림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환영받고 있다.

4D마환착시아트(魔幻艺术画展)로 표기되어 있으며, 입체 그림에 관람객이 함께 사진 촬영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황산문(黃山門)에는 과거 황산에서 상인들의 애환이 그려져 있고, 인재 배출이 많은 휘주성에서 과거에 합격하여

금의환향(錦衣還鄕)하는 돌아오는 모습을 리얼하게 입체적으로 묘사한 작품들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입체영화로 휘주의 4계와 주요 관광지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