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으로 떠난 2박3일 캠핑여행 - 광한루원, 지리산 둘레길, 교룡산성 둘레길..
길따라 트레킹/캠핑카

by 정산 돌구름 2020. 2. 4.

남원으로 떠난 2박3일 캠핑여행 - 광한루원, 지리산 둘레길, 교룡산성 둘레길..

2020년 2월 1일(토), 2박3일 일정으로 떠난 남원 캠핑여행..

2월 첫날, 오후에 집을 나서 남원으로 향한다. 이번 여행은 남원에서만 보내기로 한다.

○ 1일차 : 광주 → 남원 춘양테마파크 → 광한루원

○ 2일차 : 광한루원 → 주천면 → 지리산둘레길 1구간 → 운봉 → 남원 춘양테마파크 주차장

○ 3일차 : 춘양테마파크 주차장 → 교룡산성 → 광주

2020년 2월 1일 토요일, 오후 3시가 넘어서 집을 나선다.

광주-대구고속도로를 달려 도착한 남원 춘양테마파크, 차가운 날씨에 잠시 주변을 둘러보고 광한루원으로 향한다.

6시가 넘어서면 주차장과 입장료가 모두 무료이다.

널찍한 광한루원 주차장은 차박하기에 참 좋은 곳이다.

주차장에 차를 정박하고 저녁식사 후 광한루원 야경을 둘러본다.

둘째날은 광한루원 주차장에서 주천면으로 향한다.

지리산둘레길 안내센터 주차장에 차를 두고 1구간을 시작한다.

차가운 날씨에 구룡치까지 오르니 땀이 솟는다.

운봉읍까지 이어가 2구간이 시작되는 지점에서 마무리하고 운봉우체국으로 돌아와 버스를 기다린다.

1시간30여분을 기다려 2시55분 버스를 타고 다시 주천면으로 돌아와 차를 회수하여 춘양테마파크 주차장에 머무른다.

셋째날은 이른 아침 교룡산성 둘레길을 걷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