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계림~양삭 여행 5일(제4일) - 1. 대용수가 있는 용호(榕湖)공원
해외여행/중국

by 정산 돌구름 2014. 4. 28.

중국 계림-양삭 여행 5일(제4일) = 1. 대용수가 있는 용호(榕湖)공원

중국여행 4일차, 4월 15일(화) : 용호공원, 대용수, 서양거리, 인상유삼쇼

07:00 기상 후 짐꾸리기 / 07:30 호텔 조식 / 09:00 호텔 출발

09:15~09:50 용호공원 / 10:05~10:35 비단(Silk)제품 쇼핑

11:20~12:20 점심식사(삼겹살) 12:25 양삭 출발 13:20 양삭도착 / 14:20~15:00 대용수 관람 /

15:25~16:50 양삭강변 / 16:55~18:10 서양거리 / 18:20~55 저녁식사(호텔)

19:20~21:00 인상유삼제쇼 관람(공연시간 19:45~20:50) / 21:20 군호호텔(君豪酒店)

아침 7시 기상하여 호텔을 떠날 채비를 하고 7시30분 아침식사 후 3일간 머물렀던 가든홀리데이호텔을 Check-out 하고

9시에 호텔을 출발한다.

용호(榕湖)공원..

호텔을 출발하여 전용버스로 15분을 달려 용호공원에 도착한다.

계림 용호공원은 1,000년이 넘는 대용수가 있어 유명하며 공원 경치도 매우 아름답다.

용수란 아시아의 열대지역에서 주로 자라는 나무로 가지에서 기근(氣根)이 내려 지주근(支柱根)이 되는 식으로 뻗어나가는

독특한 나무이며, 열매는 무화과를 닮았다고 한다.

大榕树(대용수)는 멀리에서 보면 커다란 녹색 우산처럼 보이고, 가까이에서 보면 나무 줄기가 복잡하게 얽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진()나라 때 심었다고 전해지며, 마을 사람들은 ‘신수()’라 부른다.

인근에 ‘룽인구두(渡)’라는 나루터가 있다.

중산루를 걷다보면 나타나는 용호는 용수나무가 많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중국 남방의 계림도 용수나무를 흔히 볼 수 있다..

용호공원을 관광하고 인근의 비단(Silk) 제품 쇼핑센터를 둘러본다..

중국농산물을 판매하는 백두산농협슈퍼..

경상도라는 한국식당에서 무한리필 삼겹살로 점심식사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