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북경여행 4박5일(제1일) - 2. 북경 천지극장 서커스
해외여행/중국

by 정산 돌구름 2013. 4. 11.

여행일정 : 1일차(45, ) 무안공항~북경 수도공항~천지극장(북경서커스)

13:00 무안 국제공항도착 / 13:30 수하물 송부 및 출국수속 / 14:50 아시아나항공 OZ-341 출발(14:30 탑승시작)

16:20 북경 수도공항 도착(입국심사 및 가이드 미팅) / 17:35 전용버스로 이동 / 18:05 저녁식사(북경오리구이)

18:50 천지극장 / 21:00 호텔 투숙

여행개요

1) 무안국제공항 도착

사무실을 출발하여 승용차로 무안공항에 도착하니 13..

1310, 무안 국제공항 3층 출국장에서 45일을 함께 할 일행들을 만나 출국준비를 한다.

1330, 탑승객이 많지 않아 수하물을 신속히 송부하고 모든 수속을 마치고 공항 안으로 들어간다.

2) 아시아나항공 OZ 341 탑승

작은 면세점을 둘러보고 2Gate에서 1430분 탑승을 시작한다.

출발시간보다 20여분이 늦어진 1510분 비행기가 출발하고 이어 기내식 샌드위치로 먹고 휴식을 취한다.

3) 북경 수도공항 도착

1620(한국시각 17:20) 도착하여 공항내 열차를 타고 입국장에 도착, 입국심사대에서 입국심사를 받은 후 짐을 찾는다.

공항 밖으로 나가 롯데JTB 가이드와 미팅하여 전용버스로 이동한다.(17:35)

4) 저녁식사

185, 북경 오리구이로 저녁식사를 하고 식당을 나선다.(18:40)

5) 북경서커스 관람

북경서커스를 관람하기 위해 인근의 천지극장으로 이동하여 극장안으로 들어간다.(18:50)

중국 기예쇼인 북경서커스는 19:10~20:20, 1시간20분이 소요되었다.

북경서커스는 눈 깜짝할 사이에 바뀌는 신기한 변검쇼, 손에 땀을 쥐세 하는 무술쇼, 아슬아슬한 묘기에 박수가 절로 나오게

하는 기예쇼 등 모든 쇼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6) 샹그리라(Shangri-La, 國貿飯店)호텔

2040, 극장을 나서 호텔에 들어서니 21시이다.

짐을 챙겨 방을 배정받아 소주 한 잔을 하고 잠자리에 들었다.

북경 천지극장 서커스

60년의 역사를 가지고 총 42회의 수상경력이 있는 중국 국가대표급 예술단체의 공연이다.

기예의 수준은 말할것도 없거니와 2천년 역사의 중국 전통서커스를 계승하여 현대예술과 조화를 이우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자전거타기, 봉술, 접시돌리기 등 여러가지의 묘기를 연출하는데 인간의 한계를 보는 듯 하다.

鄧麗君(덩리쥔)/甜蜜蜜(첨밀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