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중국

by 정산 돌구름 2016. 5. 8.
중국 황산 4박5일(제1일) - 1. 인천공항에서 황산으로..

중국 황산여행 4박5일의 첫날.. 이른 아침, 콜택시를 불러 6시30분 집을 나선다.

광주 U-square에서 미리 예약한 버스표를 찾아서 1번 출구 인천공항행 7시5분 버스를 타고 11시,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11시10분, 3층 출국장 여행사 카운터 G와 F사이 중앙엘리베이터 옆 하나투어 6번~10번 테이블에서 하나투어 가이드와 미팅,

일체서류를 받아 티켓팅을 하고 수하물을 송부한 후 3번 입국장으로 들어서 출국수속을 한다.

면세점에서 미리 사둔 오클리 선글라스를 찾은 후 20번 Gate에서 13시20분 대한항공 KE 817편에 탑승을 시작한다.

13시40분, 대한항공 전세기는 총20여명의 적은 인원을 싣고 인천공항을 출발한다.

대부분의 자리가 비어있어 제일 앞쪽의 넓은 좌석에 앉아 점심식사에 곁들여 맥주를 마셨다.

1시간30여분을 날아 달려 15시15분(한국시간 15시15분) 무안공항보다 규모가 적은 황산 툰시공항에 도착한다.

인원이 적어서인지 10여분 만에 수속을 마치고 밖으로 나오니 현지가이드가 기다리고 있다.

황산툰시국제공항(黄山屯溪国际机场)은 1958년에 개항했으며, 주로 황산 관광객이 주수요이다.

황산공항은 국내선 전용공항인데 유일하게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만이 취항하는 국제공항이다.

따라서 일본인들은 거의 방문을 하지 않고 대부분이 산을 찾아 나서는 한국인이라 한다.

가이드를 따라 오늘의 첫 번째 일정인 휘주박물관으로 향한다.

07:05 광주U-Square 출발(리무진버스) / 11:00 인천국제공항 도착 / 11:10 하나투어 가이드 미팅

11:30 티켓팅 및 수하물 송부 / 11:50 출국 수속 / 13:20 대한항공 KE 817 탑승 / 13:40 항공기 출발 / 14:10 기내식

15:15(한국시간 16:15) 황산공항 도착 - 입국수속 / 15:30 현지가이드 미팅 / 15:35 버스 출발

15:40 휘주문화박물관(16:45) / 16:50 버스출발 / 17:00 호텔도착 / 17:30 석식(호텔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