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정주,낙양,서안여행 5일, 제5일 - 서안(西安)을 떠나 인천공항으로..
해외여행/중국

by 정산 돌구름 2012. 5. 10.

4박5일의 여행을 마치고 이제 일상으로 향한다.

항상 여행은 여운을 남긴다..

5일차(5. 4, 금)

06:00 기상후 인근 공원 및 장안성벽 산책 / 07:00 호텔 조식 / 07:40 호텔 출발

08:50 라텍스매장 방문

10:30 서안국제공항 도착 / 10:40 출국수속 및 수하물 / 12:00 대한항공 KE 808 출발(11:40 예정이었으나 20분 지연)

15:50 인천국제공항 도착 / 17:20 광주행 리무진 버스 탑승 / 22:00 광주도착

여행개요

1) 군안왕조호텔

아침 6시 기상하여 호텔 건너편의 공원과 장안성 성벽까지 산책을 한다.

호텔 1층 레스토랑에서 아침식사를 하고 Check-out하여 호텔을 나선다.

2) 라텍스매장

시내를 통과하여 라텍스매장을 들러 쇼핑을 하고 공항으로 이동한다.

3) 서안국제공항

서안국제공항에 도착하여 간단히 출국수속과 수하물을 붙이고 면세점으로 들어선다.

당초 11시40분발이었으나 20여분이 지연되어 12시에 출발한다.

4) 인천국제공항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여 간단한 입국수속을 마치고 리무진버스를 타기 위해 표를 사는데 5시20분 버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