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섬 보라카이 4박5일+1일(제4일) - 6. 나이트 투어, 그리고 화이트 비치 야경
해외여행/필리핀(보라카이)

by 정산 돌구름 2017. 8. 15.

- 4일차 (88, ) -

07:00 리조트 조식 08:30 화이트 비치 산책 11:00 리조트 도착 11:50 가이드 미팅 리조트 출발(트라이시클) 12:20~13:00 중식(Mamita’s Grill) 13:10 트라이시클 이동 13:15 버그카 탑승지 도착 / 13:30 버그카 시운전,

출발 13:45 전망대 입구 도착 13:50 전망대(관람, 코코넛) 14:25~35 하산 14:40 내부 관람 15:20 출발 15:30 푸카쉘 비치(16:20 출발) 16:50 리조트 도착 18:00~18:30 화이트 비치 석양 18:50 가이드 미팅 후 출발 19:10~19:55 석식(대장금, 찌개) 20:00 디몰 & 화이트 비치 투어 21:00 리조트 도착

1) 라까멜라 리조트(LA CARMELA DE BORACAY RESORT HOTEL)

700, 리조트에서 간단한 아침 식사를 한다.

2) 화이트 비치

830, 오전 자유시간이라 리조트를 나서 화이트 비치를 둘러본다.

11, 리조트로 돌아와 사워를 하고 오후 일정을 준비한다.

3) 버그카(Buggy Car) 탑승 리호산 전망대

1150, 가이드와 미팅 후 트라이씨클을 타고 화이트 비치 인근 식당(Mamita’s Grill)에서 식사를 한다.

다시 트라이시클을 타고 이동하여 1315, 버그카 탑승지에 도착한다.

버그카를 탈까 ATV를 탈까 망설이다가 안전한 버그카로 결정한다.

1330, 버그카를 배정받아 두바퀴 시운전을 하고 도로를 따라 루호산 전망대로 오른다.

1345, 15분을 달려 전망대 입구에 도착하여 100m를 걸어서 오르면 전망대에 이른다.

13:50, 전망대에서 사방을 둘러본다. 아름다운 해안선이 그대로 나타나 한 폭의 그림 같다.

바로 아래 매점에서 코코넛을 주문하여 갈증을 달랜다.

1425, 다시 버그카를 타고 내려와 차량을 반납하고 인근 3D체함장에서 시진촬영을 하고 도마뱀, 닭싸움 등을 본다.

4) 푸카 쉘(PUKA SHELL) 비치

1520, 다시 트라이시클을 타고 푸카쉘 비치로 향한다.

1530, 푸카쉘 비치에 도착하여 비치를 둘러본다. 시원한 망고쥬스와 망고를 먹고 다시 리조트로 향한다.

1650, 리조트에 도착하여 휴식을 취한다.

5) 화이트 비치의 석양

18, 리조트를 나서 화이트 비치에서 석양 풍경을 바라본다. 언제 보아도 아름다운 풍경이다.

6) 석식 및 나이트 투어

1850, 가이드와 미팅하여 트라이시클을 타고 디몰 인근의 대장금 식당에서 저녁식사를 한다.(19:10~55)

20, 식사를 마치고 인근 디몰의 야간 풍경을 보고 화이트 비치를 따라 리조트로 향한다.

21, 가이드가 준비한 망고를 카운터에서 받아 방으로 들어와 산미구엘 맥주로 한잔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