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섬 보라카이 4박5일+1일(제3일) - 5. 보라카이 나이트 투어
해외여행/필리핀(보라카이)

by 정산 돌구름 2017. 8. 14.

- 3일차 (87, ) -

06:30 리조트 조식 07:00 해변 산책 08:00 리조트 출발(트라이시클) 08:20 화이트 비치 선착장 도착 08:25 유람선 승선 08:50~ 크리스탈 코브섬 도착 & 섬 관광 10:10 유람선 출발 10:30 스노클링(~11:10) 11:30 화이트 비치 선착장 도착 11:40~12:20 중식(비비큐) 12:40 리조트 도착(수영 및 휴식) 14:50~17:10 남부지역 & 디몰 순회 18:20~40 화이트 비치 석양 풍경 18:50 리조트 집결 후 출발 19:05~20:00 석식(금강산, 삼겹살) 20:10 디몰 나이트투어 21:10 리조트 도착

1) 라 까멜라 리조트(LA CARMELA DE BORACAY RESORT HOTEL)

0630, 리조트에서 간단한 아침 식사를 하고, 7시 화이트 해변을 산책한다.

2) 크리스탈 코브 호핑 투어(Crystal Cove Hopping Tour)

800, 가이드와 미팅 후 트라이시클을 타고 선착장으로 이동한다.

825, 유람선을 타고 크리스탈 코브 섬으로 출발, 850, 섬에 도착하여 섬을 둘러본다.

1010, 다시 섬을 빠져나와 20여분을 달려 스노클링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한다.

1030, 스노클링 장비를 갖추고 30여분 스노클링을 한다. 선상에서 맥주와 망고를 먹는다.

1110, 스노클링을 끝내고 1130, 화이트비치 선착장에서 내려 점심식사를 한다.

어제 밤에 먹었던 식당이지만 전혀 다른 분위기와 메뉴이다.(11:40~12:20)

1240, 리조트에 도착하여 내부 수영장에서 잠시 물놀이를 하고 숙소에 들어 휴식을 취한다.

3) 남부지역 및 디몰, 화이트비치 순회

1450, 숙소에서의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 남부지역 도로를 따라 순회한 후 화이트비치를 따라 디몰을 둘러본다.

호수공원읅 지나 다시 화이트 비치를 따라 숙소에 돌아온다.

4) 화이트 비치의 석양 및 저녁식사

1820, 숙소를 나와 인근 화이트 비치의 석양을 보고 돌아와 1850, 가이드와 미팅하여 이동한다.

1905, 금강산 식당에서 삼겹살과 산구미엘 맥주에 참이슬 소주를 곁들여 거나하게 취해본다.

5) 라 까멜라 리조트(LA CARMELA DE BORACAY RESORT HOTEL)

2010, 식사를 마치고 나서 디몰과 화이트 비치의 밤 풍경을 둘러보고 리조트로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