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럽 여행 4국 8박10일(제7일) - 1. 베네치아 안틸레호텔의 아침 풍경..
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서유럽

서유럽 여행 4국 8박10일(제7일) - 1. 베네치아 안틸레호텔의 아침 풍경..

by 정산 돌구름 2018. 7. 17.


서유럽 여행 4국 8박10일(제7일) - 1베네치아 안틸레호텔의 아침 풍경..



 

  - 7일(7월 13, 금) -

안틸레 호텔(ANTILLE HOTEL)  기상 후 산책 ⇨ 호텔 앞 레스토랑 조식  버스 출발 ⇨ 피렌체 관광 ⇨ 로마로 이동 ⇨ 석식 ⇨ 꼬발로 호텔(Hotel Coballo)



빛과 색채가 돋보이는 르네상스 회화의 중심축, 해상 도시이자 물의 도시, 베니스(Venice)

바다로 이어지는 석호 위에 발달한 '물의 도시'로 역사 깊은 항구도시이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다.

9~15 세기에 지중해의 상권을 장악했던 베네치아(Venezia)는 동서 문물의 합류 지점이었다.

영어로 베니스(Venice)라고 부르는 베네치아는 이탈리아 반도 동쪽, 아드리아해의 끝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구가 약30만명이다.

이탈리아 본토에서 약 4km정도 떨어져있는 120개 정도의 작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50개의 운하로 연결되어 있는 곳이다.

해상도시로 유명한 베니스는 옛부터 지중해무역의 중심지로써 발전해왔으며, 동양과 서양이 함께 공존하는 도시로 번영해 왔다.

18세기말 나폴레옹에 의해 점령당할 때까지 1000년간 독자적인 문화를 가지고 공화국체제를 지켜오며 번창해왔다.

"아드리아해의 여왕(queen of the Adriatic)"으로 불리며 화려한 시대를 풍미했던 곳이다.

근대에 들어서는 본토와의 사이에 철교가 세워지고 1932년에는 자동차 다리가 건설되면서 본토와 본격적인 교역이 시작되었다.

이곳의 주요 관광지는 산마르코 광장을 중심으로 한 산마르코성당과 두칼레 궁전, 유리 세공업으로 유명한 무라노(Murano) ,

해수욕장·카지노·국제 영화제(베니스 영화제)로 유명한 리도(Lido) 등이 있다.

특히 산마르코광장의 산마르코성당과 두칼레궁전, 아카데미아미술관 등은 이탈리아 관광, 미술, 건축예술의 보고라 할 수 있다.

공화국 번영시대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베네치아는 로마, 피렌체와 더불어 가장 중요한 관광지로 명성이 높다.


Ahr Hotel Antille

리비에라 델 브렌타(Riviera del Brenta) 지역의 카짜고 디 피아니가(Cazzago di Pianiga)에 자리한 Ahr Hotel Antille은 현대적인

욕실과 에어컨이 구비된 객실,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다. 베네치아는 차로 25분 거리에 있다.

Antille의 간소하게 꾸며진 객실은 위성 TV를 갖추고 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및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다.

Hotel Antille은 넓은 공원에 둘러싸여 있다. 

빌라 피사니(Villa Pisani)로 유명한 스트라(Strà)는 호텔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다. 돌로(Dolo) 시내 중심부는 3km 거리에 있다.

































A Morning in Cornwall (Gheorghe Zamfir & James)